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얼리? 잘모르겠죠? 퉁구라우아 체크하는 방법

by mhfv35t64en6 2020. 10. 18.

안녕하세용:ㅁ마릭크 이지용.또한번 저희 BLOG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ㅇ밖이 화창한게 넘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오늘 논의할 토픽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ㅁ

le="text-align: center;"> 그나저나 저도 #퉁구라우아 # # 라는게 항상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알아냈어요!오호~ 진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 합 니 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퉁구라우아입니다.거의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매우 새로운 내용을 얻는것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인기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퉁구라우아입니당.어렵게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검색하시는 내용이죠.쾌적한 그늘을 맞으면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적당히 먹고 좋은 여기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네요여기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에콰도르 안데스산맥의 지맥인 센트랄산맥(Cordillera Central)에 속한 성층 활화산으로 퉁구라우아주에 있습니다.
산 이름은 '불의 목'이라는 뜻으로, 케추아족(Quechua) 언어로 '목'을 뜻하는 '퉁구리(tunguri)'와 '불'을 뜻하는 '라후아(rahua)'에서 유래되었다.
1999년 화산활동이 다시 시작되어 2006년 8월 16일 크게 분출하였으며, 2008년까지 지속되었다.
수도인 키토(Quito)에서 남쪽으로 140㎞ 지점에 있으며, 근처에 침보라소산(Chimborazo, 6,267m)과 엘알타르산(El Altar, 5,319m)이 눈에 띈다.
북쪽으로 약 5㎞ 떨어진 산기슭에 작은 온천마을 바뇨스(Baños)가 있으며, 북서쪽으로 30㎞ 지점에 암바토(Ambato) 그리고 남서쪽 30㎞ 지점에 리오밤바(Riobamba) 타운이 있습니다.
상가이국립공원(Sangay National Park)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해발 약 4900m에 만년설의 하하선인 설선(雪線)이 형성됩니다.
정상은 눈으로 덮여 있으며, 1999년 화산활동이 증가한 뒤 녹아버린 작은 정상 빙하가 특색입니다.
지금의 화산체(퉁구라우아3)는 약 3000년 전에 붕괴된 모화산(퉁구라우아2) 칼데라 안에 형성된 것이며, 원래의 화산체(퉁구라우아1)는 홍적세 후기에 붕괴되었다.

이번포스팅은 퉁구라우아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저는 먀리크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끝!